CAFE

[흥미돋]이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자는 누가 지키죠?

작성자eols|작성시간26.05.31|조회수12,049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DY0ZxtYsJ6H




만약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자는 누가 지키죠?











.......










“누구한테서요?”





















아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5.3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우문현답
  • 작성자효과적정기점검 | 작성시간 26.05.31 왜 AI 영상같지?;;
  • 작성자물방울또루룯 | 작성시간 26.05.31 그니까 ㅂㅅ들아 ;; 남자가 없으면 그냥 지킬필요가없어요~~~
  • 작성자KitKay | 작성시간 26.05.31 내말이 ㅅㅂ 남자만 다뒤지면 걍 평화로운 공동체임
  • 작성자재수열차 | 작성시간 26.05.31 푸핰 ㅋㅋㅋ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