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이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자는 누가 지키죠? 작성자eols|작성시간26.05.31|조회수12,048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DY0ZxtYsJ6H만약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여자는 누가 지키죠? ....... “누구한테서요?” 아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츠실제상황 | 작성시간 26.05.3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우문현답 작성자효과적정기점검 | 작성시간 26.05.31 왜 AI 영상같지?;; 작성자물방울또루룯 | 작성시간 26.05.31 그니까 ㅂㅅ들아 ;; 남자가 없으면 그냥 지킬필요가없어요~~~ 작성자KitKay | 작성시간 26.05.31 내말이 ㅅㅂ 남자만 다뒤지면 걍 평화로운 공동체임 작성자재수열차 | 작성시간 26.05.31 푸핰 ㅋㅋㅋ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