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와 옛날엔 진짜 그렇게 프린트해서 했나요?

작성자이수현|작성시간26.05.31|조회수182,705 목록 댓글 270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499634914

 

 

수업 시작 전, 수업자료 프린트하는 15학번 세은씨 (사내뷰공업 부캐임)

 

 

 

추억..

 

 

 

9분할 ㅋㅋㅋㅋ ㅜㅜ

나도 해봄 👀

 

 

 

 

그리고

 

????????!!

 

 

..!! 부쩍 다가온 세대차이..

학교 복사실에 인쇄카드 들고 다녔는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앞니건치건치 | 작성시간 26.06.04 9분할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웃김. 나야
  • 작성자모집합니다. | 작성시간 26.06.04 15학번인데 ㅋㅋㅋ 약간 과도기 아니였나 난 아이패드썼엌ㅋㅋ
  • 작성자망곰이사랑해 | 작성시간 26.06.04 9분할 보이냐곸ㅋㅋㅋ미친
  • 작성자원래도그랬어 | 작성시간 26.06.07 9분할 너무 작지.. 6분할 렛츠고
  • 작성자나는핑크햄 | 작성시간 26.06.07 웃기다 처음에 모르고 한면에 하나 인쇄함 아직도 생각하면 아까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