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5.31
와 진짜 잘 뽑았다
-
작성자김동산
|
작성시간
26.05.31
아역 진짜 사람이야..? 아니 나진심 ai인줄 알았어 너무 똑같이 생겨가지고... 아역 친구야미안하다. 이모는 정말 ai라고 생각했다...
-
작성자양파깡
|
작성시간
26.05.31
헐 당연히 에이아이로 만든줄알앆는데
-
작성자쪼코튀소
|
작성시간
26.06.01
너무똑같아서 씨쥐같앗음
-
작성자니똥굵다어쩔
|
작성시간
26.06.02
ㄹㅇ 아역이랑 아빠랑 구교환 셋다 다닮음 신기했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