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몇일XX 며칠O 작성시간 26.05.31 ㅋㅋㅋㅋ 워마드 애들 보는거 같네
동지 단어 썼다고 북한이냐 좌빨이냐 몰아가던 자칭페미들 생각난다 -
작성자고맙두맙 작성시간 26.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신들같다
-
작성자찌킨바나나 작성시간 26.05.31 문맥이 아닌 단어에 집착하는 것은 지능이 낮다는 반증이라는데 역시..
-
작성자뎨파고 작성시간 26.05.31 진짜 쟤네는 멍청한걸 지들만 모르는것같아 걍 손가락부터 말도안되는거들어줘서 여기까지 왔나 생각들음
-
작성자사람이지금몇명이냐 원피스 작성시간 26.05.31 회사에서도 자주는 아니더라도 대표님 상무님 지령(농반진반)으로 블라블라 쓰는데 미친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