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파들이 지적하고 있는 윤가은 감독의 백상 수상 소감

작성자이쪽으로 가세영|작성시간26.05.31|조회수14,666 목록 댓글 55

출처: 여성시대 캔트스탑케찹


윤가은 감독이 백상에서 수상하면서
"앞으로 스크린에 한번도 담지못한
새로운 인물들을 찾아 떠나라는
지령으로 받들고
앞으로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라고 함.


위의 릴스는 800개 넘는 댓글이 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몇일XX 며칠O | 작성시간 26.05.31 ㅋㅋㅋㅋ 워마드 애들 보는거 같네
    동지 단어 썼다고 북한이냐 좌빨이냐 몰아가던 자칭페미들 생각난다
  • 작성자고맙두맙 | 작성시간 26.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신들같다
  • 작성자찌킨바나나 | 작성시간 26.05.31 문맥이 아닌 단어에 집착하는 것은 지능이 낮다는 반증이라는데 역시..
  • 작성자뎨파고 | 작성시간 26.05.31 진짜 쟤네는 멍청한걸 지들만 모르는것같아 걍 손가락부터 말도안되는거들어줘서 여기까지 왔나 생각들음
  • 작성자사람이지금몇명이냐 원피스 | 작성시간 26.05.31 회사에서도 자주는 아니더라도 대표님 상무님 지령(농반진반)으로 블라블라 쓰는데 미친놈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