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현재 2찍들만 논란중인 성심당 빵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5.31|조회수31,126 목록 댓글 158

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www.threads.com/@kjy2991/post/DYCUq4UE5H1



그냥 6월 3일에 투표 하라는건데
ㅈㄴ 화가 나있는 사람들과
이 사람들이 왜 화가 났는지 도통 모르겠는 정상인들의 댓글
아 걍 먹지마 내가 먹을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TFLEX | 작성시간 26.06.01 정치병자들
  • 작성자궁정광대 | 작성시간 26.06.01 저 빵 무슨 맛이야???
  • 작성자엽기뽀끼 | 작성시간 26.06.01 화가 왜이렇게..잔뜩...?
  • 작성자bryiijo | 작성시간 26.06.01 호빵맨이야? 대가리가 빵쪼가린가 그럴거면 그냥 떼
  • 작성자고소 | 작성시간 26.06.02 지능 대박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