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년까지 AI 기본소득 도입 작성자JUSTDO|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3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띠로링링링 작성시간26.06.01 좋다 계속 흐름따라 변화해야지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이데이메이데이메이데이 작성시간26.06.01 아 벌써 ai때매 생계위협받는사람들 생겨서.. 앞으로 10년 진짜 어케될지모르겠음 ㅜ 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압둘라여시 작성시간26.06.01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e.. 작성시간26.06.01 ㄱㅂㅈ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949 작성시간26.06.01 우리나라 아닐줄알고 들어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01 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isure 작성시간26.06.01 나도 지금 다니는 회사 마지막 회사라고 생각하고 다니는 중.. 몇년후의 미래가 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eisure 작성시간26.06.01 그리고 우리가 순하게? 생각해서 그렇지직업 뺏기고 돈벌궁리사라지고 소득없으면 자살밖에 답없다고 말하지만, 그보다 혁명 시위 등등 무서워서 기업도 해주는거임.. 물론 지들도 팔아야해서 나눠주는거긴 하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티남 작성시간26.06.01 와....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솥비빔 작성시간26.06.01 아 솔직히 ㅈㄴ좋음!! 기본소득 먼미래일줄알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마푸홀마푸푸 작성시간26.06.01 해줘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쌀국수중독됨 작성시간26.06.01 와 자게 핫플 생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naSawayama 작성시간26.06.01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do salió como quería. 작성시간26.06.07 몇년 전에 agi 빨리 와달라고 염불했는데 ㄹㅇ빨리 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현재페이지 1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