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운새우까 작성시간 26.05.31 부모가 책임져야지 개노답이다 아파트에서 인건비 들여서 보초 세우는게 맞아?
-
작성자좀짱 작성시간 26.05.31 보호자는 존재 이유가 뭐야
-
작성자진금룡 작성시간 26.05.31 돈이라도 더 쳐주던가 미친 인성나가리들
-
작성자갑시다 작성시간 26.05.31 성욕억제제 먹여야하는거 아니야? 식욕억제제 마운자로는 잘만 처방받는데 성욕은 안될게 뭐람 남한테 피해끼치는데
-
작성자오안내철 개빨라 작성시간 26.05.31 뭐야시발 장난해? 돈더주냐? 존나웃기네 왜 아저씨인력 저렇게 맘대로씀? 저거 저아파트 소문 존나 나서 집값 개똥값 되고 저기 주민들 인성 개빻았다고 소문나야 하는거아냐? 그래야 저런일 없아지지 시발 아파트
어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