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경비 아저씨께서 어느 집 앞에서 보초 서시는 이유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5.31|조회수10,373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www.threads.com/@luvxr.haim/post/DY9lFzQCTGC?xmt=AQG0FNSSKUOdKmsxHMROJYHBUcJVrPvZg2O9PZp5xeFkwKxdJxGHqRqerDmnzF0tA2rlaXBt&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운새우까 | 작성시간 26.05.31 부모가 책임져야지 개노답이다 아파트에서 인건비 들여서 보초 세우는게 맞아?
  • 작성자좀짱 | 작성시간 26.05.31 보호자는 존재 이유가 뭐야
  • 작성자진금룡 | 작성시간 26.05.31 돈이라도 더 쳐주던가 미친 인성나가리들
  • 작성자갑시다 | 작성시간 26.05.31 성욕억제제 먹여야하는거 아니야? 식욕억제제 마운자로는 잘만 처방받는데 성욕은 안될게 뭐람 남한테 피해끼치는데
  • 작성자오안내철 개빨라 | 작성시간 26.05.31 뭐야시발 장난해? 돈더주냐? 존나웃기네 왜 아저씨인력 저렇게 맘대로씀? 저거 저아파트 소문 존나 나서 집값 개똥값 되고 저기 주민들 인성 개빻았다고 소문나야 하는거아냐? 그래야 저런일 없아지지 시발 아파트
    어디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