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자전거휠작성시간26.05.31
무기자차가 잘되는것 같긴한데 백탁이랑 모공막는것 때문에 진짜 못쓰겠음 백탁도 그냥 하얘지기만 하면 다행이지 땀나고 시간지나면 얼룩무늬 됨... 관자놀이 하얗고 나비존지워지면 그렇게 지저분할 수가 없음 이마도 듬성듬성 지워져서 피부 더러워보임ㅠㅜ 모공도 막는지 피지 불어있고 일주일에 하나씩 화농성 남.. 다이소 비푸르브 믿고 썼다가 기미 말도 안되게 생김 걍 차단 기능이 없던건가 싶음 유기자차를 좀 넉넉하게 많이 바르는것밖에 답이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