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이소 기초도 올영급인거 맞아?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5.31|조회수30,497 목록 댓글 197

출처: https://instiz.net/name/6579987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wpa | 작성시간 26.06.01 똑같은 한국콜마 엘지생건 공장에서 만드는데 급이 따로 있나ㅋㅋㅋ
  • 작성자개같으시다 | 작성시간 26.06.01 오늘도 다이소에서 기초만 2만원어치 지름
  • 작성자느그좃본으로꺼져 | 작성시간 26.06.02 올영이랑 다이소 차이점은 마케팅비가 상품에 녹여있나 안녹여져있나 차이임.. 성분급 안달라
  • 작성자방청소 깔끔하게 | 작성시간 26.06.02 걍씀..
  • 작성자못참치즈 | 작성시간 26.06.02 응 제소사 똑같고 유효성분 똑같애~~~~ 다이소 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