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instiz.net/pt/7856809
그 당시에는 진짜 예뻤고 모델 뺨 칠 정도로 얼굴도 이쁘고 몸매하고 얼굴하고 균형도 맞고 더 이뻤다
김남일 : 안정환 보고 눈이 부셔서 안과 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 26.05.31 오죽하면 당시 제일 잘나가던 배우랑 투톱으로 씨에프 찍었는데 배우가 밀렸음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 26.06.01 222 심지어 그 배우가 현빈임
-
답댓글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 26.06.01 은혜갚은까치 꾳을 든 남자가 대박임 ㅋㅋㅋ 원래면 김재원이랑 안정환 둘다 웃통까야하는데 둘다 까니까 김재원이 너무 발려서 안정환 나시티 입혀서 몸 가림 ㅋㅋㅋㅋ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 26.05.31 근데 어떻게.... 아니에요
-
작성자반달가슴곰본적있어 작성시간 26.06.01 멀리서 보면 예쁘게 생겼는데
하나하나 뜯어서보면 선이 굵어서 신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