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adhd라고 하는 사람들은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독한여미새 작성시간26.05.31 아니 그냥 더 흔하게 자주 언급해서 다들 검사 받고 약 좀 먹어 정신과 가는거 내과가듯 갔음 좋겠어 나는 약 평생 먹을 생각하는데 ㅅㅂ 상사가 중증 에디 같은데 미치겠어 제발 병원좀 가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5.31 5년전에 10만원주고해봤는데 중증은아니고 경증임 3년전에도 경증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Phone19 작성시간26.05.31 그리고 병원 가도 오진 개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맞다사이프리드 작성시간26.05.31 난 갔는데 아니었음 cat 검사하면서도 나 아닌가본데? 이걸로 검사가되나?? 했는데 난 아니고 우울증이랑 불안장애 있었음 내가 병원 소개해준사람은 맞았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르락기 작성시간26.05.31 4-5퍼인것도 검사 별로 안받아서인듯 애매하다싶으면 병원가보는거 추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이너무건조해 작성시간26.05.31 나도 중증은 아니라 이때까지는 크게 스트레스 안 받아서 걍 살다가 이직하고 존나 문제 느껴서 진단 받고 약 처방 받고 먹는중 지금 콘서타 용량 맞는 거 찾아가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띿오머띿오하지말걸아 작성시간26.05.31 콘서타 먹고 있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두보 작성시간26.06.01 근데 생각보다 많은게 맞음 그리고 나같경 주변에서 다 아니라고했는데 맞았고 경증 혹은 소위 고기능에디(정식 진단명x)는 겉으로는 티 잘안남 속으로 고군분투해서 일상영위하는거라 우울증먼저 진단받는 경우가 많음,, 글구 혹시? 하고 의심되면 병원가서 진단받는게 최고임 성인에디 전문으로하는데로 찾아가 전문의여도 성인에디 비전형적인건 구분못하는 사람들 꽤 있음 나 진짜 약먹고 광명찾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더양의지 작성시간26.06.01 콘서타 쉽게 처방받을 약 아님 올해 초까지만 해도 증상 들어보고 adhd 같으면 콘서타 처방해주는 개인병원 많았음.... 나도 주위에서 진짜 심한 adhd 같다해서 병원 갔는데 뇌파검사에선 아니라고 나와가지고 콘서타 처방 못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스테이크 작성시간26.06.01 창작하는데 약 못먹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덴딜라이언 작성시간26.06.01 약먹으면 저 증상들이 개선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