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발 adhd라고 하는 사람들은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5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독한여미새 작성시간26.05.31 아니 그냥 더 흔하게 자주 언급해서 다들 검사 받고 약 좀 먹어 정신과 가는거 내과가듯 갔음 좋겠어 나는 약 평생 먹을 생각하는데 ㅅㅂ 상사가 중증 에디 같은데 미치겠어 제발 병원좀 가 제발
  •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5.31 5년전에 10만원주고해봤는데 중증은아니고 경증임 3년전에도 경증있었음
  • 작성자 iPhone19 작성시간26.05.31 그리고 병원 가도 오진 개많음
  • 작성자 아맞다사이프리드 작성시간26.05.31 난 갔는데 아니었음 cat 검사하면서도 나 아닌가본데? 이걸로 검사가되나?? 했는데 난 아니고 우울증이랑 불안장애 있었음 내가 병원 소개해준사람은 맞았대
  • 작성자 우르락기 작성시간26.05.31 4-5퍼인것도 검사 별로 안받아서인듯 애매하다싶으면 병원가보는거 추천
  • 작성자 발이너무건조해 작성시간26.05.31 나도 중증은 아니라 이때까지는 크게 스트레스 안 받아서 걍 살다가 이직하고 존나 문제 느껴서 진단 받고 약 처방 받고 먹는중 지금 콘서타 용량 맞는 거 찾아가는 중
  • 작성자 머띿오머띿오하지말걸아 작성시간26.05.31 콘서타 먹고 있다죠
  • 작성자 두두보 작성시간26.06.01 근데 생각보다 많은게 맞음 그리고 나같경 주변에서 다 아니라고했는데 맞았고 경증 혹은 소위 고기능에디(정식 진단명x)는 겉으로는 티 잘안남 속으로 고군분투해서 일상영위하는거라 우울증먼저 진단받는 경우가 많음,, 글구 혹시? 하고 의심되면 병원가서 진단받는게 최고임 성인에디 전문으로하는데로 찾아가 전문의여도 성인에디 비전형적인건 구분못하는 사람들 꽤 있음 나 진짜 약먹고 광명찾았어
  • 작성자 인더양의지 작성시간26.06.01 콘서타 쉽게 처방받을 약 아님 올해 초까지만 해도 증상 들어보고 adhd 같으면 콘서타 처방해주는 개인병원 많았음.... 나도 주위에서 진짜 심한 adhd 같다해서 병원 갔는데 뇌파검사에선 아니라고 나와가지고 콘서타 처방 못받음
  • 작성자 구름스테이크 작성시간26.06.01 창작하는데 약 못먹겠어
  • 작성자 덴딜라이언 작성시간26.06.01 약먹으면 저 증상들이 개선되는건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