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도쿄돔 지금 난리남… 작성자맛난샌드위치|작성시간26.05.31|조회수145,221 목록 댓글 1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4471894아라시 마지막 공연이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리갈리 | 작성시간 26.06.01 일본팬들 진짜 충성심 쩐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궁정광대 | 작성시간 26.06.01 ㄹㅇ무슨 점포정리 써붙여둔 가게같음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궁정광대 | 작성시간 26.06.01 bts보다 인기많네 작성자죠르디여시 | 작성시간 26.06.01 왓? 진짜 오래했다랑 마지막 공연이라니까 뭔가 신기하네 라는 생각이 드는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