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남친이 6개월만에 결혼해서 멘붕온 여자

작성자맛난샌드위치|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2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감자다다 작성시간26.06.01 그믄 결혼해주지 그랬노 ㅋㅋ
  • 작성자 인인임 작성시간26.06.01 글만봐도 감정과다 드라마퀸인게 느껴져서 신기
  • 작성자 지옥에서온1찍메갈 작성시간26.06.01 저때 조심해야함.. 내친구 저러고 멘탈 털려서
    마치 전남친이랑 경쟁하듯 이상한 남자랑 결혼하더라…
  • 작성자 쿠르릉쾅쾅 작성시간26.06.01 결혼하겠다는사람은 자기가 결혼 생각한 나이가 넘었다고 생각하면 맘 맞는 사람이랑 바로 하더라 나 아는 사람도 2-3개월 연애하고 바로 결혼얘기 오가다가 반년만에 결혼함
  • 작성자 뉴스통sin 작성시간26.06.01 왤케 한남이 적은글 같지
  • 작성자 그레이스리를석방하라 작성시간26.06.01 오빠 글자 많은거 보고 대충 읽게됨;; 아 개많아
  •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01 둘다 회피성 성격이네 남자는 결혼할 생각없으면 헤어지자고 말할 용기도 없는거고 여자는 내가 결혼한다고 말 안했으니 연애만 하는거라고 서로 혼자만 생각했던거네 으휴 답답해
  • 작성자 KISKSU 작성시간26.06.01 흠… 여자 욕은 안 하고 싶고 여자는 사랑이 주였던 거고 남자는 결혼이 주였던 거 같음 그냥 서로 안 맞는 거임 남자는 저 여자가 아니라도 결혼할 여자만 있으면 되는 사람이었던 거야 한국에선 대부분 결혼을 그런 식으로 하는 듯…… 나는 진짜 이해가 안 된다 어떻게 감정 없이 결혼해서 애까지 낳고 사는지…
  • 답댓글 작성자 붓다온마마인드 작성시간26.06.01 2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랑 결혼하는게 아니라 그저 결혼이 목적이라 옆에있는 사람이랑 미션하듯이 해치우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 롹슷타 작성시간26.06.01 333 진짜 내머리로는 이해가 안감 걍 결혼이 하고 싶나봄 ㅋㅋㅋ
  • 작성자 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26.06.01 남자는 감정이 적어보이고 냉철해보이고 여자는 감정과잉을 지나쳐서 드라마퀸감성같은데 애초에 둘이 어떻게 저렇게오래만났지
  • 작성자 알파캇소 작성시간26.06.02 남자가 뭔가 좋긴한데 꺼림직한게 있었을걸 무조건 딱 이때 결혼!이러니까.. 사랑보다는 도구로 느껴져서 멈칫 했을걸..
  • 작성자 느그좃본으로꺼져 작성시간26.06.02 3년낭비 드퀸
  • 작성자 실천적 지성 작성시간26.06.02 난 여자 분 이해 되는데... 남자 그닥...
  • 작성자 가모라 작성시간26.06.02 남자는 내가 이해할수 없는 사람이지만 연애 시작할때 전제조건을 이미 다 제시했으니 여자 잘못도 있지 뭐. 결홈염불외능거 알고 사겸ㅅ으면서 저러는개 웃기긴해
  • 작성자 동현이(dong******) 작성시간26.06.02 가치관이 다르고 남자의 가치관중 결혼이 ㅈㄴ 중요한 사람인데 저럴수 있지
  • 작성자 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02 아니 근데 애초에 35전에 결혼하길 원한다는 사람 한달이나 매달려서 만났다매…?? 인생계획이 있을텐데 자기 감정만 너무 우선시하면,,
  • 답댓글 작성자 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02 아니 다시 읽어보는데 글쓴이한테 있던 사랑도 없어질듯 애초에 자기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잖앜ㅋㅋㅋㅋ
  • 작성자 기아우승할때까지숨참겠습니다 작성시간26.06.02 아오 어빠오빠오빠오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