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영화 군체에서 소소하게 연기로 말 나오는 역할

작성자재정지|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2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삼강오륜붕우유신댓걸 작성시간26.06.01 진심 의아햇삼,,
  • 작성자 쪼코튀소 작성시간26.06.01 진짜 걍 국어책읽던데;;;; 디렉팅일줄 너무심해서
  • 작성자 아호이 작성시간26.06.02 어디서든 연기 못하는데 왜 자꾸 써주는지 모를…
  • 작성자 부리부리치즈 작성시간26.06.02 아니 이분 젤 못하긴했는데 타인은 지옥이다였나 전반적으로 연기 다 괜찮았거든?
    근데 군체 그냥 군체 대본이 걍 문젠듯
    난 솔직히 구교환빼고 다 별로였고 구교환도 별로였음 구교환 필모중 제일 별로다 싶을정도 걍 대사가 걍씨제이 범벅된 느낌 부산행에서 왜 공유 회상씬보고 씨제이감성이다 그랬잖아 걍 이건 내내 씨제이감성으로 뒤덮힌 느낌이고 신현빈 마지막 대사 당신이 세상을 구했어요? 듣고 걍 와 절정이다 이럼서 봄,,, 그냥 소재 참신한거 빼고 걍 스토리 흐름, 극본? 다 엉망진창,,, 모든 배우가 다 이러는거보고 생각함 이정도면 배우는 죄가 없다,,,
  •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6.02 발성이 약하고 외모에 비해 개성이 없더라
  • 작성자 호박이박호 작성시간26.06.02 초반에 전지현 고수 제외 모든 인물이 다 별로였어 작위적인 대사 구구절절 대사여서 그런지 무슨 중딩 연극하는 느낌이었음
  • 작성자 아 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02 너무 이상했음…
  • 작성자 기오 작성시간26.06.02 갑자기 개그프로 보는줄알았어
  • 작성자 중독인형중 작성시간26.06.02 아진짜 너무 못해서 거슬렸어 진짜.. 비중도 많아서 짜증 ㅜ
    전지현 고수 구교환 빼고는 죄다뱔로
  • 작성자 찌킨바나나 작성시간26.06.02 와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구나…이 아저씨 나올 때마다 몰입 깨짐 ㅠ
  • 작성자 아바디각햐 작성시간26.06.09 연기 너무 못해서 저 캐릭이 더 싫었어
  • 작성자 박돈경(49세) 작성시간26.06.12 그 고시원 모지 임시완나온..거기같운 그런역할이 어울리는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