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리부리치즈 작성시간26.06.02 아니 이분 젤 못하긴했는데 타인은 지옥이다였나 전반적으로 연기 다 괜찮았거든?
근데 군체 그냥 군체 대본이 걍 문젠듯
난 솔직히 구교환빼고 다 별로였고 구교환도 별로였음 구교환 필모중 제일 별로다 싶을정도 걍 대사가 걍씨제이 범벅된 느낌 부산행에서 왜 공유 회상씬보고 씨제이감성이다 그랬잖아 걍 이건 내내 씨제이감성으로 뒤덮힌 느낌이고 신현빈 마지막 대사 당신이 세상을 구했어요? 듣고 걍 와 절정이다 이럼서 봄,,, 그냥 소재 참신한거 빼고 걍 스토리 흐름, 극본? 다 엉망진창,,, 모든 배우가 다 이러는거보고 생각함 이정도면 배우는 죄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