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치 아주머니 작성시간 26.05.31 오늘보고옴. 나는 존잼이었음. 인간군상들 잘 보고옴.
-
작성자아방아방 작성시간 26.05.31 재밌더라 가볍게 보기 좋음
-
작성자highup 작성시간 26.06.01 나 작년에 영화관 한두번 갔나 근데 올해 세번감 벌써ㅋㅋㅋㅋ
-
작성자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 26.06.01 군체 나만 노잼이엇나보구나 신기하네
어딘가 전개나 연출이 허술하고, 한남의 참교육 감성이 느껴져서 불편햇음. 참고로 좀비영화 개좋아함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 26.06.01 올해 영화관 주에 1번씩은 간 것 같은데 저 중에 본 게 아직 왕사남뿐이야........ 대체 난 뭘 본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