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찍들에게 까인지 오래되었지만 사건 사고 없으니 이젠 재산 나눠서 지들에게 달라 난리난리 > 이걸로 여론형성 하고 있음
국민들에게 재산 나둬달라? ㄴㄴ
2찍들에게 달라 ㅇㅇ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2찍들에게 까인지 오래되었지만 사건 사고 없으니 이젠 재산 나눠서 지들에게 달라 난리난리 > 이걸로 여론형성 하고 있음
국민들에게 재산 나둬달라? ㄴㄴ
2찍들에게 달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