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니콤보반반 작성시간 26.06.01 저걸 왜 저렇게 기다리고있냐 땡볕에..애기 데리고.. 이해불가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 26.06.01 애가 덥고 배고프다고 보채는건 왜 써?
-
작성자억울뱁새 작성시간 26.06.01 ㅋㅋㅋ헷갈릴수가 없을텐데ㅋㅋ
-
작성자알파캇소 작성시간 26.06.02 애가 배고파하고 더워하면 제발 레스토랑이든 카페든가;;;왜저러는거야;;;애 힘들던말던 신경 안쓰는 부모 많더라.. 지들 노는게 더 중요하고..돈 아끼는게 중요하고..그럴거면 낳지 좀 마..
이해 안가는게 줄 서 있는동안 애가 힘들다하면 그 줄 포기하고 나같으면 주변에 식당이 없다면 카페가서 샌드위치를 사주던 버터떡이든 케이크든 먹이고 시원하게 쉬었다 가겠음.. -
작성자인간보다고양이 작성시간 26.06.02 반클리프팔찌 그려넣은게 개길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