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영화 얘기 하자 (너바나, 백룸, 뒷자리 등등).twt

작성자열세걸음|작성시간26.05.31|조회수4,471 목록 댓글 29

출처: 여성시대 열세걸음


이미지 클릭시 출처로 이동










































































































이미지 클릭하면 출처로 이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argaret QuaIIey | 작성시간 26.05.31 비여민 경품 주는 회차 예매했어ㅋㅋㅋ
  • 작성자내게 필요한건 깡과 총 | 작성시간 26.05.31 뒷자리 보고싶은데 상영시간표가 진짜 노답임...하필 씨집 단독개봉이라 영화 보기 더 힘들어
  • 작성자새콤달콤매콤 | 작성시간 26.06.01 뒷자리에 태워줘 내 올해의 영화 ㅋㅋㅋㅋ 이것도 소지섭이 한거더라
  • 작성자강언주 | 작성시간 26.06.01 진짜 너바나더밴드랑 백룸 너무 좋았음 이래서 영화가 너무 좋아 너바나더밴드는 2차하도싶을정도
  • 작성자everyday.. | 작성시간 26.06.01 그로구 봐줘요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