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여돌들이 살 안 찌는 진짜 이유 작성자냉동라임주스|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감자고구마 마싯네 작성시간26.06.01 10년전 피티받을때 내 트가 탑급여돌전담트였음 방송에서도 먹어도 안찐다 찌느게 소원이다 일부러 야식먹고잔다 이랫는데 헬스장에서 운동하다가 엄청 자주쓰러짐 ㅜ 안먹고 운동해서 그렇다 하더라구ㅜ 피티받을때도 하도 멕아리가 없어서 트가 계속 잡아줘서 운동진행하고…그 시절에는 왜방송에서 저리말할까 생각했는데 지금은 보여지는 직업이다 보니 힘들었겠다 싶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rew 작성시간26.06.01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01 하루종~~~일 쓰러질만큼 운동하는 엘리트운동선수들도 식단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보형제 작성시간26.06.01 주변 시람들이안먹어서 그 기준대식가는맞을수도 ㅋㅋㅋ 그리고 치팅데이 기준으로 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용히좀 작성시간26.06.01 대식 가능하다매일 대식한다둘의 차이임ㅋㅋㅋ카리나도 잘먹는걸로 유명하던데 잘 먹는거 가능하다 이지 힝상 잘먹는다 절대절대 아닐걸...나도 피자 한판 쌉가능인데 매일 그렇게 먹냐 하면 자신있게 그렇다고 말 못함 덜먹는 날도 분명 있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생 작성시간26.06.10 매일 많이 먹고 운동하는디 별로 안빠짐 건강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픽파이 작성시간26.06.10 대식가 컨셉 별로임...첨부터 안믿었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