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동진 평론가 <너바나 더 밴드>, <백룸> 한줄평 및 별점.jpg

작성자열세걸음|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쁄릴리쀨릴리 작성시간26.06.01 징역 4444년 꼭 유튭으로 오리지널 보고봐야돼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VAh-MgDVqvDUEq6qDXqORBioE4Yhol_z&si=Aw2TQiBUK05tNcTm
  • 작성자 오잉또잉링 작성시간26.06.01 와 난 백룸 별로였는데
  • 작성자 No Need 작성시간26.06.01 오 내가 느낀거랑 비슷하네 백룸 근데 난 3점
  • 작성자 페이백커 작성시간26.06.01 백룸 세계관 모르는 채로 봤고 공포영화 싫어하는데도 재밌었음 스토리도 좋고 무엇보다 미감이 미쳤음 한 장면도 아름답지 않은 장면이 없어
  • 작성자 영생삶 작성시간26.06.01 역시 a24
  • 작성자 Josh OʼConnor 작성시간26.06.01 너바나 보고 GV에서 문상훈이 알려주는 비하인드 잼얘 엄청 많은데 들어주라
    비하인드까지 희한한(p) 영화 그자체
  • 작성자 쟌폰주 작성시간26.06.01 백룸 진짜 세계관고 제대로모르고 아무것도 모른채로 봤는데 걍... 뭐 기억에 남는건없긴한데 재밌게봄 ㅋㅋㅋㅋㅋ 심장쫄리는거 좋아해서 만족했어
  • 답댓글 작성자 쟌폰주 작성시간26.06.01 철학적이고 인물간의관계 이런거 개좋아하는데...내가 중간에 장실다녀왔는데 그때 중요한부분을 놓친건지 뭔지... 걍 그런건 모르겠고.. 진짜 심리적으로 개쫄리는? 그걸 잘캐치했다정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