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평론가 <너바나 더 밴드>, <백룸> 한줄평 및 별점.jpg 작성자열세걸음| 작성시간26.05.31|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쁄릴리쀨릴리 작성시간26.06.01 징역 4444년 꼭 유튭으로 오리지널 보고봐야돼https://youtube.com/playlist?list=PLVAh-MgDVqvDUEq6qDXqORBioE4Yhol_z&si=Aw2TQiBUK05tNcTm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또잉링 작성시간26.06.01 와 난 백룸 별로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 Need 작성시간26.06.01 오 내가 느낀거랑 비슷하네 백룸 근데 난 3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이백커 작성시간26.06.01 백룸 세계관 모르는 채로 봤고 공포영화 싫어하는데도 재밌었음 스토리도 좋고 무엇보다 미감이 미쳤음 한 장면도 아름답지 않은 장면이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생삶 작성시간26.06.01 역시 a2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sh OʼConnor 작성시간26.06.01 너바나 보고 GV에서 문상훈이 알려주는 비하인드 잼얘 엄청 많은데 들어주라비하인드까지 희한한(p) 영화 그자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쟌폰주 작성시간26.06.01 백룸 진짜 세계관고 제대로모르고 아무것도 모른채로 봤는데 걍... 뭐 기억에 남는건없긴한데 재밌게봄 ㅋㅋㅋㅋㅋ 심장쫄리는거 좋아해서 만족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쟌폰주 작성시간26.06.01 철학적이고 인물간의관계 이런거 개좋아하는데...내가 중간에 장실다녀왔는데 그때 중요한부분을 놓친건지 뭔지... 걍 그런건 모르겠고.. 진짜 심리적으로 개쫄리는? 그걸 잘캐치했다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