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상황 심각한 이유 작성자하브브 ㄱㅂㅈㄱ|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2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첸 작성시간26.06.01 탄핵 못 했으면 어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날개쪼림 작성시간26.06.01 글쓴 날짜가 작년이네..하긴 저때만해도 썩창이가 알앤디 예산 전액 삭감하고 공대죽이기하면서 지 일하는 공간에 사우나를 만들지를 않나 수상한 곳에 몇백억씩 쓰면서 도둑질했지..정부 바뀌면서 기술쪽 팍팍 밀어주는 중이라 진짜 다행인듯 솔직히 신기술은 시간이 생명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찬대표 작성시간26.06.01 그래서 대통령을 바꿧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01 이재명은 합니다 너무 잘 하고 있어서 신기하고 든든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6.01 이재명 뭣도 모르면서 ai에 예산 들이붓는다고 욕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햅ㅋ삐 작성시간26.06.01 햐 이게되네ㅠ번번히 극복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tifreeze 작성시간26.06.01 상여금주는걸로 보답하면 많이가려나..옛날글이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색이내어깨로 작성시간26.06.01 진짜 너무 신기하다 우리나라 ㅋㅋㅋㅋ 이개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26.06.01 미국이랑 중국을 이길순없지구글 빅데이터 수집한 미국이랑인권따윈 저멀리라 20년대 초부터 얼굴 지문 개인정보 전부 취합해서 데이터로 쓰는 중국 어케이김..3위 유지만 해도 대박이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01 한국인들은 해낸다 그래서 정치인 잘뽑아야해ㅡㅡ 또 국힘뽑으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펭 작성시간26.06.01 그놈의 베네수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눙 작성시간26.06.01 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금내놔씨벵아 작성시간26.06.01 이제 피부과 시술 간호사 한의사한테 개방하자 인재를 공대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그좃본으로꺼져 작성시간26.06.02 25년 1년이면뭐 저렇게 생각할수도있지 지금은 완전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