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디리디리이이작성시간26.06.01
아니 만달로리안 극장판이 '스타워즈 팬들에게 이 프랜차이즈를 왜 상기시키는 무게감있는 이야기'<<를 왜 담당해야하는건지 모를...? 애초에 첨부터 스타워즈 시리즈 몰라도 볼수있도록 접근성 낮춘 시리즈인데 왜 이제와서 거룩하게 저런걸 담당하라고 하는거임...시즌 1,2편 재밌게 본 팬들은 다 만족중이던데 이게 근본 만달로리안 시리즈라고
작성자Nobel작성시간26.06.02
다들 나처럼 스타워즈 봐야하는줄 알고 안보는거 아닐까...난 오히려 스타워즈 안봐도 되고 그냥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오히려 귀여운거 좋아하고 가오갤을 잘 봤다면 볼 수 있는 수준이던데... 그래도 손익분기점은 넘어야 다음편이 나올텐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