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익 건지기도 힘든 상황인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작성자hywqy|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7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츤데레 작성시간26.06.01 걍 스워 타이틀이 양날의 검이야 나만 해도 만달로리안만 관심 있어서 스워 얘기 많았으면 이번 영화 흥미 못 느꼈을 듯
  • 작성자 닭튀김의 비밀 작성시간26.06.01 ㅠㅠㅠㅠ제발한번만봐조요
  • 작성자 록 안좋아하세요? 작성시간26.06.01 진짜 재밋다고요 제발 한번만 봐줘 완전 영화관에서 봐야되는데 ㅠㅠ 샤갈ㅠ
  • 작성자 여름아가라라 작성시간26.06.01 아 진짜 개존잼인데
    올해본 영화중 최고였는데ㅠ
  • 작성자 유리주의 작성시간26.06.01 나도 성적 부진한 거 보고 신기해했는데 댓글 보니까 알겠다 ㅋㅋㅋㅋ 애초 십억달러 이십억달러 벌어들이게 한 팬들 타깃이 아니네 ㅋㅋㅋㅋㅋ
  • 작성자 뽀야뮈 작성시간26.06.01 아무것도 모르고 봤는는데 재미있었음
  • 작성자 그루빙 작성시간26.06.01 스타워즈 1도 모르지만 귀여워서 이번주에 보러갈건데 ㅠㅠ
  • 작성자 맦그로우 작성시간26.06.01 스타워즈 진입장벽 너무 높아서 그동안 시도안했었는데 이거 진짜 너무 재밌고 그로구 넘귀엽고 ㅠ ㅠ ㅠ
  • 작성자 한입베어문 작성시간26.06.01 스타워즈 본편을 비비니까 그렇지 단독으로 완전 매력적인데 ㅔ메인스토리 흐름 끼워넣은거땜에 신규유입도 질려버리고 본편팬도 이거뭐야 함 오해마세요 저는 본편 팬입니다
  • 작성자 나의천적따개비 작성시간26.06.01 왜?
    간만에 잘본 영환데ㅠㅠ
  • 작성자 브루나이 작성시간26.06.01 진짜 너무재밌던데?
    나 스타워즈 시리즈 하나도 안봄
    만달로리안 드라마도 안봄
    그냥 정보0상태로 보러갔는데 존잼이어서 엄마도보여드리려고해
  • 작성자 더워도싫고추워도싫고 작성시간26.06.01 넘재밌고 귀여워 그로구ㅠ 잘됐으면좋겠다
  • 작성자 개조팔미친창놈=한남 작성시간26.06.01 스타워즈 아예모르고 드라마안보고 영화만봤는데 재밌던데
  •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01 헐 나 아이맥스 좋은 좌석에서 보려고 기다리는 중인데...? 왜지.... 잘됐으면 좋겠다....
  • 작성자 디리디리이이 작성시간26.06.01 아니 만달로리안 극장판이 '스타워즈 팬들에게 이 프랜차이즈를 왜 상기시키는 무게감있는 이야기'<<를 왜 담당해야하는건지 모를...? 애초에 첨부터 스타워즈 시리즈 몰라도 볼수있도록 접근성 낮춘 시리즈인데 왜 이제와서 거룩하게 저런걸 담당하라고 하는거임...시즌 1,2편 재밌게 본 팬들은 다 만족중이던데 이게 근본 만달로리안 시리즈라고
  •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01 아 안돼!!!! ㅠㅜㅜㅜ그로그 잘됐으면 흥해라!!!
  • 작성자 Nobel 작성시간26.06.02 다들 나처럼 스타워즈 봐야하는줄 알고 안보는거 아닐까...난 오히려 스타워즈 안봐도 되고 그냥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오히려 귀여운거 좋아하고 가오갤을 잘 봤다면 볼 수 있는 수준이던데... 그래도 손익분기점은 넘어야 다음편이 나올텐데ㅠㅠ
  • 작성자 청와대돌려내 작성시간26.06.06 스타워즈시리즈 최근 만든 거 다 거지같이 재미없는데 그로구랑 비비지마라... 전작들 망쳐놓고 기대치 떨어진 걸 왜 그로구탓해
  • 작성자 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26.06.10 개재밋는데 먼 소리야 ㅠㅠ 난 스워 하나도 모른 채로 갔다고 ㅠㅠ 근데 미친 디즈니가 프모를 존나 안 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