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신입인데 커피 뽑기시간 너무 싫다..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1|조회수19,348 목록 댓글 81

출처 : https://www.instiz.net/name/57249152?category=&green=1&se=1







월급도 안받은 신입한테 7번??


댓연어 ㄱㄱ후기 있음
심지어 채용전환형 인턴이었대 (개빡침)
그만둘 생각이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 작성시간 26.06.01 이거 아마 가해자 등판해서 지웠던거 같은데..
    볼때마다 속상함
    돈도 없는 애한테 뜯어먹는 커피가 목구멍으로 잘 들어가냐 거지들아
  • 작성자달을삼킨레오나 | 작성시간 26.06.01 미친것들
  • 작성자민초처돌이 | 작성시간 26.06.01 7명 중에 신입 털어먹을 생각만 하고 챙겨줄 생각은 단 한명도 안한게 소름...

    밥먹을땐 끼워주지도 않고 돈낼때만 끼운게 진심 약았다는 말로도 모자라... 첫월급 탔다고 기념으로 한턱내라 하는것도 진짜 별론데..

    7명 * 스벅이랬으니 대충 4천원 > 대략 3만원인데 그걸 7번 했으면 커피값만 20만원이 넘자나

    아버님도 진짜 일이 힘들어서 그렇냐 물어본게 아니라 혹시 괴롭힘 당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물어보신거 아닌가..
  • 작성자소화불량자 | 작성시간 26.06.01 미친염치
  • 작성자오다리치즈라면 | 작성시간 26.06.01 정신나갓냐 ㅅㅂ 와 저인성이면 직괴신고해도 뻔뻔할각 튀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