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instiz.net/name/57249152?category=&green=1&se=1
월급도 안받은 신입한테 7번??
댓연어 ㄱㄱ후기 있음
심지어 채용전환형 인턴이었대 (개빡침)
그만둘 생각이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꼴라와토마토 작성시간 26.06.01 이거 아마 가해자 등판해서 지웠던거 같은데..
볼때마다 속상함
돈도 없는 애한테 뜯어먹는 커피가 목구멍으로 잘 들어가냐 거지들아 -
작성자달을삼킨레오나 작성시간 26.06.01 미친것들
-
작성자민초처돌이 작성시간 26.06.01 7명 중에 신입 털어먹을 생각만 하고 챙겨줄 생각은 단 한명도 안한게 소름...
밥먹을땐 끼워주지도 않고 돈낼때만 끼운게 진심 약았다는 말로도 모자라... 첫월급 탔다고 기념으로 한턱내라 하는것도 진짜 별론데..
7명 * 스벅이랬으니 대충 4천원 > 대략 3만원인데 그걸 7번 했으면 커피값만 20만원이 넘자나
아버님도 진짜 일이 힘들어서 그렇냐 물어본게 아니라 혹시 괴롭힘 당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물어보신거 아닌가.. -
작성자소화불량자 작성시간 26.06.01 미친염치
-
작성자오다리치즈라면 작성시간 26.06.01 정신나갓냐 ㅅㅂ 와 저인성이면 직괴신고해도 뻔뻔할각 튀어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