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맛있다고 인스타, 스레드에서 대유행중인 마늘쫑비빔밥

작성자이수현|작성시간26.06.01|조회수18,828 목록 댓글 39

출처: 여성시대 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
https://www.threads.com/@k_sji/post/DYTdaO4Ca34


이 레시피로 다들 해먹는듯

다이어트 버전도 있음



김밥 말아버린 사람도 있음


봄동비빔밥처럼 다들 커스텀해서 먹는중
존맛이라고 함

지금이 제철이니 지금 먹는걸 추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01 오 맛있겠다
  • 작성자렷드 | 작성시간 26.06.01 마늘쫑이 제철인가보네 개맛있겠다
  • 작성자나를 모르느냐 하지 마시고 | 작성시간 26.06.01 우리집에 마늘쫑 개많은데....
  • 작성자건조기를 살것이다 | 작성시간 26.06.02 와 해먹어봐야겠다 대박 ㅋㅋ
  • 작성자마리퀴리 | 작성시간 26.06.03 존맛이다 ㅠㅠ 쩌리에 올려줘서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