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준영 냉장고보고 경악하는데 더 미친 사람 튀어나옴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6.01|조회수76,293 목록 댓글 23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5542686

뭐야 저 라벨링 뭐야 칼각 뭐야 셰프 냉장고야 뭐야 웅성웅성


엠씨 셰프들 게스트까지 설정 아니냐 웅성거리는 와중에


본인의 냉장고와 비슷한 느낌에 마음의 안정을 찾은 유일한 셰프


남노 탈덕할뻔 했던 그때 그 냉장고



다시 이준영 냉장고로 돌아와서

처음부터 이랬던건 아니고 단골 이자카야에서 보고
따라해서 정리하기 시작했다고



그럼 정리병 셰프가 팁하나 드릴게요~

라벨링한다고 테이프 붙여놓으셨잖아요
가장자리를 깔끔하게 가위로 자르세요^^


뭐지 이유가 있나?


그냥 보기 싫으니까요


할거면 더 완벽하게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크림팍팍발라라 | 작성시간 26.06.02 아 진짜 과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ruce | 작성시간 26.06.02 아 설정이냐고하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럭키비취 | 작성시간 26.06.03 아 저게 감성이라고
  • 작성자lennon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보기 싫아니까 ㅅㅂ ㅋㅋㅋㅋㅋ 표정이ㅜ개웃김
  • 작성자헤헤헤ㅔ 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15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