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드라마 <골드랜드> 시청자들 불호가 많았던 캐릭터 및 엔딩

작성자주식으로돈두배불려|작성시간26.06.01|조회수6,185 목록 댓글 17

출처: 여성시대 (주식으로돈두배불려)









❗️❗️❗️❗️스포주의 ❗️❗️❗️❗️









희주 캐릭터(박보영)


호 반응도 있지만 불호가 더 많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빠롱롱 | 작성시간 26.06.01 2화 중간부터 하차 …….
  • 작성자소형준 | 작성시간 26.06.01 초반부터 남미새력 심해서 하차함
  • 작성자zmowku | 작성시간 26.06.01 진짜 너무 답답한 흑화한다고 해서 믿고 봣는데 아 그거 아니라고ㅜ
  • 작성자르아보네 | 작성시간 26.06.01 진짜 남미새 너무 심해 아ㅡㅡㅜㅠ 그리고 금은방에 왜 두고감? 돈이면 다 되는데 어떻게든 데리고 도망쳐서 몰래 치료하면되지
  • 작성자엑스트라 | 작성시간 26.06.01 이정도면 지능문제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