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드라마 <골드랜드> 시청자들 불호가 많았던 캐릭터 및 엔딩 작성자주식으로돈두배불려|작성시간26.06.01|조회수5,80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주식으로돈두배불려)❗️❗️❗️❗️스포주의 ❗️❗️❗️❗️희주 캐릭터(박보영)호 반응도 있지만 불호가 더 많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빠롱롱 | 작성시간 26.06.01 2화 중간부터 하차 ……. 작성자소형준 | 작성시간 26.06.01 초반부터 남미새력 심해서 하차함 작성자zmowku | 작성시간 26.06.01 진짜 너무 답답한 흑화한다고 해서 믿고 봣는데 아 그거 아니라고ㅜ 작성자르아보네 | 작성시간 26.06.01 진짜 남미새 너무 심해 아ㅡㅡㅜㅠ 그리고 금은방에 왜 두고감? 돈이면 다 되는데 어떻게든 데리고 도망쳐서 몰래 치료하면되지 작성자엑스트라 | 작성시간 26.06.01 이정도면 지능문제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