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절대 행복을 자랑하면 안되는듯. 시기질투만 받음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01|조회수7,374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동이구르르르 | 작성시간 26.06.01 주변만봐도 진짜 잘먹고 잘사는 사람은 인스타 안함.. 걍 남한테 관심도 없스
  • 작성자쿰쿰쿰빠 | 작성시간 26.06.02 나도 말 극 조심하는데.. 믿었던 친구한테도 좀 얘기하니깐 열등감 느끼는거 찐이긴해서.. 그때부터는 아무한테도 자랑이라 싶은건 얘기 안함
  • 작성자복세편살할거구요? | 작성시간 26.06.02 아 조심해야겠다
  • 작성자원금내놔씨벵아 | 작성시간 26.06.02 제목맞말
  • 작성자늘 겸손하고 부지런하길! 사랑해 | 작성시간 26.06.27 new 댓글이 완성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