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이바오 임신이 맞나 봄!! 중국 수의사분 오셨다고 함 🐼♥️

작성자오동통통|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5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레롤렐롤 작성시간26.06.02 윗댓에 답해보자면 판다는 인간이 서식지를 파괴하면서 개체수가 감소하게 된 케이스인데다가,
    애초에 인간이 미개(?)했던 아주 오래전부터 아무 문제없이 잘 먹고 잘살던 종족이엇음 ㅠ 실제로 곰과 중에서도 가장 먼저 형태가 잡힌 곰이 판다라고함!!
    서식지 파괴로 인해서 먹을게 사라지고 종족이 고립되면서 멸종위기종이 된 케이스.... ㅠ
    그런데 그 인간이 이제와서 멸종위기 막으려고 수천억들여서 관리하는중...
  • 작성자 루히히 작성시간26.06.02 아이바오 너무 힘들지 않기를 ㅠㅠㅠ
  • 작성자 돈많은여자 작성시간26.06.02 사랑이 조금만 더 힘내자❣️
  • 작성자 두산방망이 작성시간26.06.02 천생연분이다신기해
  • 작성자 felicidad 작성시간26.06.02 환경이 인간중심이니까 임신관련도 인간중심 사고가 자꾸 나오는거지 난 얘들 중국 돌아가고나면 다시는 판다 안받아왔으면 좋겠음 판다외굔지 뭔지 너무 별로야
  • 작성자 고운말쓰기선업을쌓는중입니다 작성시간26.06.02 사육사분들이 진짜 잘하나봐ㅠ 억지로 할수 있는건 아니니깐 ㅠ
  • 작성자 말티쬬. 작성시간26.06.02 그냥 그 판다들이 다시 중국에 가야한다는게 슬플뿐ㅠㅠ
  • 작성자 히히다리다다 작성시간26.06.02 금술이 좋은가봐..
  •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02 판다자체가 독립적인 동물이라 개체가 한 곳에 있을 수 없음. 서로 예민해서 싸우고 난리가 남. 발정기가 오면 바로 합사 시키는 게 아니라 발정기간즈음 되면 시간을 두고 천천히 노출시킴. 소리(이건 좁아서 매번 듣지만 크게 들릴 때마다 아이바오 예민해짐), 냄새, 시각 이런식으로 접근시킴. 둘이 서로를 원하는 때가 딱 맞아 떨어지면 짝짓기를 위해서 방을 개방해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판다 두마리 다 건강해서 임신이 잘 되는거임. 푸바오 임신 시기에 강바오가 말한게, 원래 수컷판다들은 암컷이 거부해도 강제로 하는 경우가 있고 서로 싸우기도 하는데 러바오는 아이바오 허락이 떨어져야만 다가왔다고 했음. 그리고 무조건 그 시기에 합사시키는 건 아니고 코로나 이전엔 시도를 해보려고 해도 못했다고 했음. 그 뒤에 환경이 만들어지니까 임신이 잘 되는 것 같은. 그리고 작년엔 위임신이라 아이바오 고생 많이 했어. 암컷 판다들은 위임신이나 임신기간이나 고통받는 건 매한가지ㅠㅠ 강제로 하는 게 아니라는 걸 꼭 알아주면 좋겠다. 그리고 아이바오 건강하게 잘 회복해서 만날 수 있길 바람 ㅠㅠ
  • 답댓글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02 이런 점 궁금해 하는 걸 알아서인지 에버랜드 유툽에 관련된 영상 많이 올려줬었음 ㅋㅋㅋㅋㅋ 짝짓기하는 것도 잠깐 보여주기도 함..ㅋㅋㅋㅋㅋㅋ 서로 방 오가면서 체취 확인하고.. 아이바오가 러바오 얼굴 보더니 철창 뜯으려고 하는 장면도 있음 ㅋㅋㅋㅋ 서로 목소리 내면서 시간이 됐는 지 안됐는지도 확인함 ㅋㅋ 사육사가 아직 아니야..하고 러바오 진정시키기도 함 ㅋㅋ 꽤 흥미로워서 궁금하면 꼭 봐주면 좋겠어 ㅋㅋㅋ 그리고 루이후이도 곧 어른이 되는 시기라서 중국가는데.. 푸바오 보낼 때 시기상 겹쳐서 힘들어 해서, 이번에 루이후이는 올 겨울에 빠르게 보낼 준비를 한다고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26.06.02 근데 판다는 진짜임신이랑 가짜임신 거의 구별이 안된다던데 아직 모르는거 아닌가...?
    중국이랑 판다 대여 계약조건에 3번 출산하면 아이바오 러바오 한국에 더 오래있을수있다고 들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