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친해도 서로 조심스러워 하는 게 보기 좋은 조합...jpg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작성시간26.06.01|조회수90,440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instiz.net/pt/7858016

 

 

홍진경 같이 여행가면 진짜 좋겠다

청소부터 빨래까지 그냥 ㅋㅋ

 

 

두 사람 다 이날 오디션이 따로 없어서

각자 할 일 하고 있는데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팅 오디션 연락이 옴

 

근데 자기 합격했다고 막 좋아하는 게 아니라

혹시라도 한 사람만 연락 왔을까 봐

조심스러워하는 이런 우정 진짜 보기 좋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차리고똑바로살아 | 작성시간 26.06.01 아 따수워🥹🥹
  • 작성자붕빵퀸 | 작성시간 26.06.01 홍진경은 본업도 잘하고 예능도 잘하고 진짜 다재다능이야
  • 작성자반박시 니가 다 틀림 | 작성시간 26.06.01 서로 연락 온거 알고 짓는 표정이 너무 예쁘고 보기좋다 행복해보여.. 행복이 눈에 보여!!!!
  • 작성자텀블루 | 작성시간 26.06.02 본방 봤는데 캡처로 봐도 찡하고 눈물남 ㅜ
  • 작성자김로션 | 작성시간 26.06.02 왜케 찡하냐ㅜㅠㅠㅠㅜㅜㅠ따숩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