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안하고 벼락거지될까봐 걱정안해도 되는 이유.. 작성자ㅎㅈㄱㄷ|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9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머쓱멋슥 작성시간26.06.01 대신 걱정할시간에 투자 시작은 해야됨 아무것도 안하면 손해인 시기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홍 작성시간26.06.01 주식에 5억 이상은 투자했어야 지금 십억 넘어가는 수익 보는건데 애초에 주식에 5억 넣을 정도면 나랑 다른 삶 사는 사람임... 내가 지금 1억 넣어서 운 좋아서 2배 먹고 나와도 1억 더 생기는건데 이걸로 인생역전 못함. 그냥 좀 더 여유로워지는거지.. n년전에 하닉/삼전에 1억 넣었다 하는 사람들도 그 1억 n년 동안 묵혀놓은것도 대단한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날빌어봐라 작성시간26.06.02 불장에선 쫌쫌따리로 벌고 하락장에선 개같이 잃는게 국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장에 돈 벌었으면 그거 잘 지키는거도 실력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펀ㅊi 작성시간26.06.02 나두 220 넣어서 60 벌었어 ㅋㅋㅋ... 시드가 너무 작고 소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각헌터 작성시간26.06.02 한국주식 동생이 추천하는 거 샀다가 300만원이 30만원 됨 ㅜㅜ지금 미주하는데 원금 700만원으로 140만원 정도 벌었음 언제 복구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옛날의금잔디 작성시간26.06.02 나도 벌어봤자 .. 40만원 버는데.. 쩝 이젠 다 물려서 마이너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구구국 작성시간26.06.02 ㅁ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삶이고됨 작성시간26.06.02 계석 취준이라 주식할 상황이안돼서 포모왔는데 천천히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기력칸여시 작성시간26.06.02 22 나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마산산신령 작성시간26.06.02 ㄹㅇ 시드 1,2억 넣을만큼 돈도 없도 있다해도 그걸 다 주식엔 못넣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럽가보고싶다아아아아 작성시간26.06.02 마자마자, 주식 안한다고 또 뒤쳐졌다고생각할 필요도없기도하고,, ㅋㅋ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미없다.... 작성시간26.06.02 마자마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성을높이지말자고 작성시간26.06.05 ㅁ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귀여워 작성시간26.06.14 ㄹㅇ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행복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9 따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