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리브레스트 작성시간 26.06.02 진째ㅜ적당히 해 ㅠㅠ
-
작성자불R전구대고깨 작성시간 26.06.02 한남민국에서 남자 빨아재끼기 적당히 하자...
여자는 조금만 실수하면 난리나는 이 세상이기 때문에 아묻따 아드리맘 감성으로 누가봐도 잘난사람한테 ㅆㅇㅂ -
작성자내딸김사월 작성시간 26.06.02 근데 연예인이나 방송인들한테 저렇게 선물 대체 왜 주는거여..?? 진짜 저런 감성 이해가 안 간다
-
작성자후다닥아다닥다그닥 작성시간 26.06.03 적당히해라 먼 선물하나 주는걸로 불쌍서사 이런것좀 제발;;
-
작성자이재명이 대통령이 됐으면 좋겠어 작성시간 26.06.03 선물 줄수있지.. 근데 저 같이 써진 글이 존나거부감들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