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선물받은 김풍 보고 난리난 트위터..jpg

작성자버터크림커피|작성시간26.06.01|조회수55,731 목록 댓글 39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298097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리브레스트 | 작성시간 26.06.02 진째ㅜ적당히 해 ㅠㅠ
  • 작성자불R전구대고깨 | 작성시간 26.06.02 한남민국에서 남자 빨아재끼기 적당히 하자...
    여자는 조금만 실수하면 난리나는 이 세상이기 때문에 아묻따 아드리맘 감성으로 누가봐도 잘난사람한테 ㅆㅇㅂ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02 근데 연예인이나 방송인들한테 저렇게 선물 대체 왜 주는거여..?? 진짜 저런 감성 이해가 안 간다
  • 작성자후다닥아다닥다그닥 | 작성시간 26.06.03 적당히해라 먼 선물하나 주는걸로 불쌍서사 이런것좀 제발;;
  • 작성자이재명이 대통령이 됐으면 좋겠어 | 작성시간 26.06.03 선물 줄수있지.. 근데 저 같이 써진 글이 존나거부감들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