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 작성자nupp|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ubjf 작성시간26.06.02 민첩한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깨객꽤갱 작성시간26.06.02 그냥 드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 일은 내 뜻대로 된다 작성시간26.06.02 걍 혼자 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노는 나의 힘 작성시간26.06.02 https://youtu.be/Zcap-Gbx7VY?si=WuqcqiQHdlZFaLOY영상 보니까 다들 젓가락 들고 있는데?.. 허영만이 먹다가 또는 먹으려다가 카메라 든 거 같음ㅋㅋ 어른이 본격적으로 각 잡고 식사를 시작하셔야 남들도 식사할 수 있는 건 아니잖아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이: 작성시간26.06.02 빨리 먹지그랬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얼치즈 작성시간26.06.02 개꼰대긴하다...음식 사진 그만찍고 빨랑 먹었어야지 아랫사람 배려하는것도 연장자가 할일인데 자기집사람도 아닌데 그렇게 무안주면 어떡해 집에서나 어허거리는 꼰대짓하는거지...버릇들이 없구나이거 이러면서 반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자 작성시간26.06.02 사진 찍지말고 빨리드세요 그럼ㅋㅋㅋㅋ 아니근디 엄청 화낸거도 아니고 걍 가볍게 한 얘기하녀? ㅋㅋㅋㅋㅋㅋ 웃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병자out 작성시간26.06.02 저딴걸 예절이라고 하는것도 시발 좆같음 병신같은 유교사상아; 개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남편안들음 작성시간26.06.02 ㄹㅇ ㅋㅋㅋ 으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덕질의묘미 작성시간26.06.02 댓글보니까 이미 수저들었다던데 카메라들고 사진찍느라 안먹은거고첫번째 식당에서는 따로 퍼드리고 먹으라햇다는거보면...그냥 억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덕질의묘미 작성시간26.06.02 53초에 보면 수저 들었네 뭐 저러고 갑자기 사진 찍으시는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두탓둠칫 작성시간26.06.02 내말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록키호러픽쳐쇼 작성시간26.06.02 몇살인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워붙지마 작성시간26.06.02 찾아보니 47년생이시네ㄷㄷㄷ저나이면 뭐 그럴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02 먼저 수저 들어놓고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얘강도 작성시간26.06.02 걍 허허 많이 배고팠구나 갠찮다 갠찮다 하는 게 어른이라고 생각함 내가 나이들면 싸가지 밥 말아먹은 놈들 아닌 이상 더 먹으라고 얹어주는 어른이 될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래그복제 작성시간26.06.02 영상 보면 ㄹㅇ별거아님 이거 왜 기사화된건지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