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치기에 관한 침착맨의 소신 발언.jpg 작성자두바이버터쫀디기|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직도보고있어? 작성시간26.06.01 후루룩 소리내서 먹는 거 일본 문화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ce Rocky save stars 작성시간26.06.01 헐 면 끊어먹는거 안되는거 아니였어? 소리안나게 안끊고 먹어야하는걸로 알았는데... 서양에서나 끊어먹고..난 어릴때부터 그런 개념이 있어서.. 그냥 내 취향이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01 끊어먹는거 괜찮아 먹방에서나 끊어먹지말라고 고나리해대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2027년에합격하는사람 작성시간26.06.01 면 끊어 먹으면 오래 못산다 이런 속설이 있지 않나? 동양권에서는 그럴걸 근데 후루룩보다는 끊어먹는게 낫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BCDe 작성시간26.06.01 그건 우리나라 예절은 아니고 중국인걸로 알고 있어. 장수면이라고 따로 있어서 장수면 먹을때 끊어서 먹으면 장수못한다고 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01 나도 개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영장가요 작성시간26.06.01 소리내는거 진짜 진짜 개싫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븜날의햇살 작성시간26.06.01 후루룩짭짭 쩝쩝 다 시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1 후루룩소리 존나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원최고 작성시간26.06.01 나도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는 일요일만 작성시간26.06.01 면치기라고 방송에서 개헛소리 만들어내서 이상항거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리태콩즙두유 작성시간26.06.01 면 소리내면서 먹기 = 일본식 식사예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보면운동하라고해줘 작성시간26.06.01 쩝쩝면치기충들 넘 시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통 작성시간26.06.01 보통 쩝쩝충들이 면치기도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d-0 작성시간26.06.01 면치기 일본식 문화인데.. 스스리라고 하는것같은데...우리나라 몇년전쯤 갑자기 퍼지더니 면치기 없이 조용히 먹는 먹방이 없을정도로 요란스럽게 먹어서 보는동안 괴로웠음.. 공영방송에서조차 면치기 찬양해대는 흐름 넘 별로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비와흰고양이 작성시간26.06.01 추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어회너무비싸서슬픈사람 작성시간26.06.01 아니 애초에 면 후루룩먹으면 당장 내 입주변에도 다묻고 튀잖아 난 그게 너무 싫어서 예전부터 끊어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LL GUYS 작성시간26.06.01 ㄹㅇ 원래 이게 예절이었는데 면치기 대체 누가 만든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조왕건이방원 작성시간26.06.01 맞아 원래 소리내서 먹지 말라고 배웠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771711 작성시간26.06.02 먹방으로 면치기 막 나오길래 이상하다 했는데 어디더라 티비서 정우성인가 나와서 면 조용히 먹고나서 그 이후로 면치기 문화 사그라들었음ㅋㅋ 사람들도 이상하다 생각했었을텐데 정우성 기점으로 사그라든거보면 원래 우리문화가 아니었던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