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우리를 칠리없어 그런일은 없을꺼야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02 2222 법은 차만 지키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작성시간26.06.02 저게 내가 될수도있다고 생각하면 아찔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도리 작성시간26.06.02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조기를 살것이다 작성시간26.06.02 횡단보도잖아. 그리고 옆차가 멈춰있으면 그것도 생각해야함.그냥 무단횡단하고는 좀 다른 경우야..물론 저렇게 신호무시하고 다니는 사람도 잘못인데 차도 조심해야해 우리나라 법으로는 진짜 어쩔수없어.. 나도 운전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