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풀 수술했다가 “평생 눈 못 감아” 청천벽력 부작용…돈까지 토해낸 中 여성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가이걸왜 작성시간26.06.01 헉 결국 장애 판정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livia inspi 작성시간26.06.01 쌍수 재수술 여러번한 사람한테는 의외로 흔함,,, 눈 완전히 안감기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디바비디뿌 작성시간26.06.01 평생 불편하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모찌 작성시간26.06.01 저정도까진 아니지면 주변에도 은근 흔함... 눈 아래로 내리깔때 눈들려보이는 종종 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스토텔레마케팅 작성시간26.06.01 진짜 쌍커풀 수술도 절대 가벼운 수술이 아니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리나는키보드에서소리가 작성시간26.06.01 나 저런 사람 실제로 봤어 일하다가...내가 컴퓨터 책상에 앉아있고 그분이 서계셨는데 눈이 안감겨서 뜬채로 눈동자만 깔아서 날 보시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도 내집마련한다 작성시간26.06.01 헐 눈물샘이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ㄴㅏ오 작성시간26.06.01 내가아는 잉플루언서도 눈안감겨서 안대하고 자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죠요로시꾸 작성시간26.06.01 나도 10년전애 쌍수햇는데 다 안감겨서 안규건조증 달고삼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01 뭐든 얼굴에 칼을 대고 주사기를 대는 건데 위험하지 않은게 어딨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랑플 작성시간26.06.01 저만큼은아니여도 눈밑지방배치나쌍수하고 안구건조증 심해진사람들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02 성형수술 부작용 오면 복구가 안된다는게 너무 크리피해.. 나도 눈교하고 좃됨.. 눈뜨고 자서 일어나면 눈 찢어질거 같이 아픔눈가에 신경통도 와서 두통오면 뒤짐 턱관절도 생김 재수술 거의 불가능해서 그냥 고통으로 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루루랑 작성시간26.06.02 눈밑지하고 안구건조증 개심해져서 눈물샘치료함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L!FE 작성시간26.06.02 어떡해 아이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도좋아 작성시간26.06.02 어떡해 ㅠㅠㅠ 쌍커플 수술도 위험할 수가 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