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핑계고 시상식 끝나고 광수가 박정민한테 물어본 것.jpg

작성자뚱뚱 세수|작성시간26.06.01|조회수42,340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youtu.be/qYjT6R127pU?si=_CvQaRGjbmACfIu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INFP수집가 | 작성시간 26.06.01 2222과해진다 싶을때 잘끊었어
  • 답댓글 작성자이재익 | 작성시간 26.06.02 3 ㄹㅇ 속이 다 시원했어
  • 작성자호두호두호두호두 | 작성시간 26.06.01 나 솔직히 무안주는거 민망해서 싫은데 저 때 이광수 너무 시끄럽고 지석진한테 지랄해가지고 황정민 통쾌했음..
  • 작성자20261103 | 작성시간 26.06.01 내생각에 진담80 장난20 같음 ㅋㅋㅋ 윤경호 말하게 조용히하라고 ㅋㅋ
  • 작성자큐울 | 작성시간 26.06.01 아 너무 장난인뎈ㅋㅋㅋ 아재들 진지한 농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