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행구이 작성시간 26.06.09 회사보험도 따로 있겠지 솔직히 화물들 운전 ㅈ 같이 하는데 저거 100대 0으로 박는 애들 면허반납해야지 뭨ㅋㅋㅋㅋㅋㅋ보험료 할증 오질텐데
-
답댓글 작성자겨울이싫다아 작성시간 26.06.13 근데 100대 0이 아니라 6대4 정도만 해도 대물한도 끝난거 아닌가? 보니깐 걱정됨
-
작성자아뮤거나 작성시간 26.06.09 죄송한데 하늘로 다녀주실수 없으신가요 ㅠㅠ
-
작성자행복한여시시 작성시간 26.06.09 지하로다녀줘
-
작성자장꼴 작성시간 26.06.12 ㄷㄷㄷ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