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박으면 진짜 큰일나는 차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01|조회수247,434 목록 댓글 42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5950197




반도체 운반차량
대물한도 풀로땡겨도 모자랄 수 있음


+


+
차에 표시를 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행구이 | 작성시간 26.06.09 회사보험도 따로 있겠지 솔직히 화물들 운전 ㅈ 같이 하는데 저거 100대 0으로 박는 애들 면허반납해야지 뭨ㅋㅋㅋㅋㅋㅋ보험료 할증 오질텐데
  • 답댓글 작성자겨울이싫다아 | 작성시간 26.06.13 근데 100대 0이 아니라 6대4 정도만 해도 대물한도 끝난거 아닌가? 보니깐 걱정됨
  • 작성자아뮤거나 | 작성시간 26.06.09 죄송한데 하늘로 다녀주실수 없으신가요 ㅠㅠ
  • 작성자행복한여시시 | 작성시간 26.06.09 지하로다녀줘
  • 작성자장꼴 | 작성시간 26.06.12 ㄷㄷㄷ 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