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화사가 무조건 재즈 앨범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이유

작성자daybyday|작성시간26.06.01|조회수21,467 목록 댓글 9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_
원출처 ㄷㅋ


https://www.youtube.com/watch?v=goLrECS5TTQ

더 시즌즈 오날오밤 나와서
찢어버린 재즈 진짜 잘함

https://www.youtube.com/watch?v=hYwoLf2D7JU


라디오스타도 좍좍
음색 미쳤음

https://www.youtube.com/watch?v=hlQtVTi7PbA

한국노래도 재즈풍으로 만들어버림
 
 
 화사가 이런 재즈st 음악 할때
음색이랑 소화력 예술이라

재즈 타이틀곡 꼭 보고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갇혔을 때 돌파하세요 | 작성시간 26.06.01 제발 ㅠ
  • 작성자바꿔버리자아 | 작성시간 26.06.01 좋다
  • 작성자바샥 | 작성시간 26.06.01 처음 데뷔때부터 화사 재즈 기다리는 사람 나야 ㅠㅠ 목소리가 재즈에 미친듯이 어울려
  • 작성자뽀덩뽀덩 | 작성시간 26.06.02 너무 잘해
  • 작성자NOBRA로살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02 보컬은 완벽인데 노래만 잘 골라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