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를 살린 행운의 철 물고기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상하이버터떡 작성시간26.06.01 내 기억으론 쇳덩이 넣으라고 했을 때는 반감들어했어서 물고기로 바꾸니까 다들 넣었다고 들었던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고기먹었지롱 작성시간26.06.01 나도나도ㅋㅋㅋ물고기가 무슨 행운의상징?이라서 바꾸고 많이 넣었다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01 옛날 조상들 소고기 잘 못먹지 않았나? 소 늙어죽어서 먹릏 수 있을 때면 잔치했다는 걸로 알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갸아아앙 작성시간26.06.01 농업 때문에 많이 키우는 만큼 생을 다한 소도 많았어서 그러려나? 아님 양극화일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장드라마 작성시간26.06.01 캄보디아 냄비는 철이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아바쿵야 작성시간26.06.01 가마솥으로 철분공급한거 왜케 귀엽지 가마솥의민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