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재업고뚸어 작성시간 26.06.02 진짜 전세계에 한국만큼 살기 좋은 나라 없어…
-
작성자이자벨 마랑 작성시간 26.06.02 유럽 사는데 진심 한국이 살기 그나마 나음..
-
작성자정신차리고똑바로살아 작성시간 26.06.02 ㅈㅉ 짜다....
-
작성자애어야삲다애어랴 작성시간 26.06.02 근데 니네는 한달통째로 쉬잖아요 ㅡㅡ
-
작성자오렌지에슾 작성시간 26.06.02 쟤네는 돈을 안모아….월급 몇달 끊기면 홈리스 되는거야… 걍 월급받으면 그달 그걸로 먹고살고 끝임 우리처럼 돈모아서 집산다? 일반 서민들은 생각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