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췌장암 신약에 대한 발표가 끝나고 기립박수 치는 학술대회 현장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01|조회수101,835 목록 댓글 18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6107224




https://x.com/mikito_777/status/2061388196995617266?s=46&t=kOz2rr_4a9eucY-pfm3ruA

번역 내용






https://x.com/scaltritilab/status/2061184466697986322?s=46&t=kOz2rr_4a9eucY-pfm3ruA

번역 내용



https://www.e-scienc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0165

‘암 흔적 사라진 채 40개월 생존’…네수파립, 췌장암 치료 새 가능성 제시
온코닉테라퓨틱스, ASCO 2026서 네수파립 임상 결과 발표

암 진단 후 생존기간이 짧고 치료 선택지가 제한적인 전이성 췌장암 분야에서 새로운 치료 가능성을 시사하는 임상 결과가 공개됐다. 특히 암세포가 영상학적으로 사라진 완전관해(CR) 상태를 40개월 이상 유지한 사례가 보고되면서 차세대 표적항암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략

연구진은 이러한 기전이 췌장암뿐 아니라 난소암, 자궁내막암, 위암 등 다양한 고형암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후략

기사에는 전문용어가 많아서 이해하기 어렵네ㅜㅜ


댓글에서 설명해준 내용 추가함!!



+ 서윗 여시의 정정댓 👍

학술대회 메인 장소에서 발표하고 난리난 기업은 한국 기업이 아니라 미국 나스닥 상장사인 레볼루션 매디신 이고(기립박수&췌장암 임상3상 발표한거!)

한국바이오기업 온코닉테라퓨틱스는 포스터 발표고 아직 임상중인 별개의 건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고구마말랭이 | 작성시간 26.06.03 췌장암 진짜 무섭더라.. 다 극복될 수 있으면 좋겠다
  • 작성자수웆이 | 작성시간 26.06.04
  • 작성자대한국민 | 작성시간 26.06.08 화이팅!! ㅠㅠ!!
  • 작성자아!라텍스형 | 작성시간 26.06.15 제발ㅇㅕㅜㅜㅜ
  • 작성자최성곤듀 | 작성시간 26.06.17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