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고지혈증은 걸린채로 태어난다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1|조회수32,943 목록 댓글 49

출처: https://youtube.com/shorts/kQ1HpajYcfw

당뇨 고혈압은 살면서 생기는데 고지혈증은 타고 나는거라 병이 아니라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철소녀 | 작성시간 26.06.02 알고는 있었지만 절망적 ㅜ 아빠쪽 유전인데 검사할 때마다 다른 건 다 정상이고 콜레스테롤만 이지롤임 평생 약먹는 수밖에 없다하고
  •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 작성시간 26.06.02 그럼 고지혈증 생겼다가 좋아진 사람은 유전적요인이 없는데 잘못된 습관으로 걸렸던건가….?
  • 답댓글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02 ㅈㄴㄱㄷ) 여자들 젊은데 갑자기 고지혈증 걸리는 경우 대다수가 원푸드다이어트 하는데 계란 이런거 할 때
  • 작성자4월에공휴일없는거불법 | 작성시간 26.06.02 걍 약먹으라더라 방법없다고 ㅜㅋㅋ
  • 작성자내인생이왜네마음에들어야되는건데요 | 작성시간 26.06.02 맞아 나 건강검진을 고3때 첨 했었는데 이미 고지혈증이라고 했음...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