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철소녀 작성시간 26.06.02 알고는 있었지만 절망적 ㅜ 아빠쪽 유전인데 검사할 때마다 다른 건 다 정상이고 콜레스테롤만 이지롤임 평생 약먹는 수밖에 없다하고
-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 26.06.02 그럼 고지혈증 생겼다가 좋아진 사람은 유전적요인이 없는데 잘못된 습관으로 걸렸던건가….?
-
답댓글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 26.06.02 ㅈㄴㄱㄷ) 여자들 젊은데 갑자기 고지혈증 걸리는 경우 대다수가 원푸드다이어트 하는데 계란 이런거 할 때
-
작성자4월에공휴일없는거불법 작성시간 26.06.02 걍 약먹으라더라 방법없다고 ㅜㅋㅋ
-
작성자내인생이왜네마음에들어야되는건데요 작성시간 26.06.02 맞아 나 건강검진을 고3때 첨 했었는데 이미 고지혈증이라고 했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