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황조롱이 알 낳고,부화 이소까지 도와주신 분

작성자비혼주의다|작성시간26.06.01|조회수13,544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비혼주의다
https://www.threads.com/@hui_0038



3/27 황조롱이 드디어 알 낳기 시작


3/27 황조롱이 드디어 알 낳기 시작

3/30 헉! 눈 마주침

4/2 알 4개 낳고 포란 들어감

4/4 비를 다 맞으며 알을 지킴

4/4 포란 중에 산란 합6개


4/21 수컷이 참새 잡아서 포란 중인 암컷 줌

4/28 한 달... 첫 부화


4/29 먹이 주는 조롱이 현재 네 마리 부화...

4/30 전부 부화 성공~

여섯째 탄생 과정

5/8 이쁜이들... ㅠ


약한 두 마리는 도태되고... ㅠㅠ

5/11 아기들 먹이느라 지는 못 먹고...

5/13 너도 먹고 힘내~(삼겹살 챙겨주심,,)

5/15 다~컸네 약 보름 뒤면 이소 ㅠㅠ


5/18 솜털 빠지고 깃털 나옴 👏👏👏


5/19 헤어질 날이 다가온다 ㅠㅠ

5/31 저녁: 엄마 따라 한 마리 날아감 😭


5/31 기념 촬영 (2026.5.31)


6/1 네 덕분에 두달 동안 행복했어~
마지막 만찬 배고프면 들려 😢




새둥지 틀면 요즘 치우기 바쁜 삭막한 세상인데..
먹을것도 챙겨주시고
정도 많이 들었나봐
덕분에 저도 황조롱이 탄생부터 이소까지 다 봤어요ㅠㅠ

기념촬영,,ㄱㅇㅇ
돌봐주신분+와와헴
황조롱이 가족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구는더워 | 작성시간 26.06.02 아구구 이쁘다 ㅠㅠ 너무 대단하셔~~
  • 작성자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 작성시간 26.06.02 귀여워....ㅜ어딘가에서 잘살고 있길
  • 작성자주댕치 | 작성시간 26.06.02 기엽다 정말.....♡
  • 작성자말머리성운좋아 | 작성시간 26.06.02 이집 좋은데? 하고 내년에 또 오겠다 귀여워 ㅠ
  • 작성자스윔로 | 작성시간 26.06.02 먹이 주면 잘 먹네 다행이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