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켄달 제너가 경험한 자기혐오 치유법

작성자숙희데코| 작성시간26.06.01|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럴만두하겟지 작성시간26.06.01 헐 나도 하나 붙혀둘래
  • 작성자 야호야야호호 작성시간26.06.01 오 나쁜말은 못할듯 ㅜㅜ
  • 작성자 기므르기이 작성시간26.06.01 ㅜㅜ왜ㅜ슬프냐ㅠ
  • 작성자 미세먼지나쁨 작성시간26.06.01 눈물날거같아ㅜㅜ
  • 작성자 컨택트 작성시간26.06.01 이 방법 효과 좋은 것 같아 나 스무살때 대학다니면서 나빼고 다 예쁜 것 같고 다 너무 날씬하고 난 왜이럴까ㅠㅠ 외모정병발사 ㅇㅈㄹ 하면서 학교 다녔는데 오랜만에 네이버 클라우드 들어갔다가 그시절 사진 보니까 그냥 너무 귀엽고 싱그럽더라 ㅋㅋ 이렇게 귀여운 애였는데 왜케 스스로 혐오했는지.. 자신감 좀 갖고 밝게 다닐걸 후회했음
  • 작성자 릴로와스티치 작성시간26.06.02 난 근데 이거도 안먹혀 진짜 어떻게하지??? ㅠㅠㅠ내 어린시절 사진보면 짜증부터 팍 남 어렵다
  • 답댓글 작성자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26.06.02 넌 최선을 다했어 몰라줘서 미안해<- 로 시작해봐
  • 작성자 엥뭐임 작성시간26.06.02 효과가 있을거같으면서도 한편으론 그 어린시절의 나를 현재의 내가 너무 실망시킨거 같아서 더 혐오스럽기도해...
  • 작성자 미루키줘 작성시간26.06.02 나도 자기혐오 심한데 내 어릴적 사진 보면 너무 싫음 어떻게 어릴지적 자기가 예뻐보이지ㅜ
  • 작성자 으으으으으으으으으 작성시간26.06.02 슬퍼 맞아 나도 나이들면 이때를 그리워 할거야 나도 20대때 내가 미웠는데 그때 사진보면 전혀 밉지않던데
  • 작성자 챵평국밥 작성시간26.06.02 나도 힘들 때 어릴적 사진 보라는 글 보고 어렸을 때 멋진 어른이 되어있겠지 생각하며 컸을텐데 과거의 나한테 미안해서라도 우울한 생각 버리자 생각함
  •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02 ㅜㅜ 난 마음이 슬퍼질 거 같아
  • 답댓글 작성자 담캎앱삭제했냐고물어봐주라 작성시간26.06.02 슬퍼져도 괜찮아 슬픔을 느끼면 그 다음엔 다른 감정이 떠오르게되어있음…! 슬픔을 충분히 느껴줘야 해소가돼
  • 답댓글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03 담캎앱삭제했냐고물어봐주라 그 감정을 마주하는 걸 많이 회피했는데.. 고마워 언제 한번 제대로 마주해볼게 🥲
  •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06 오 좋은 방법 같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