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설정 잘못해서 이은해조현수 프사됨...

작성자올해엄청성공할여시|작성시간26.06.01|조회수5,712 목록 댓글 29

아까 잠덜깬채로 얘네 기사 보다가 졸긴했는데...
그러고 지금 네이버 틀었는데 첫화면이 이래
네이버 틀때마다 눈마주쳐..
어케되돌리는지 아는 사람..??ㅠ
심지어 원래 네이버 바탕이 기억도안나ㅠㅠㅠ..헬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생삶 | 작성시간 26.06.02 프사아닌데 프사라고 해서 더웃김
  • 작성자강쥐조아욤 | 작성시간 26.06.02 이거 언제안우ㅛ갸 시⃫발⃫ ㅋㅋㅋ
  • 작성자번개장터 | 작성시간 26.06.02 이거 진짜 언제 안 웃기지 미리보기로도 개처웃으면서 들어옴
  • 작성자헤헤헤ㅔ 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02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도산서원 | 작성시간 26.06.08 아 이거 언제 안웃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